이오패치가 모든 1형 당료 환자가 쉽게 쓸수 있도록 정부는 빨리 의료보험 적용을 하여야 하며( 참 한심한 국가임)
어린이 환자들에게는 정말 필요한 키트라고 생각됩니다
이오플로우 화이팅!
[보도자료] 이오플로우, 이오패치 여름방학 무료체험 이벤트 성황리에 마쳐
▶ 이오패치 온라인 교육센터에서 8월 한 달간 무료체험 진행해 400명 이상이 신청
▶ 오는 24일 “이오패치 투게더링” 행사를 비롯해 향후 다양한 이벤트로 이오패치 알릴 예정
[2022-09-13] 이오플로우(294090,대표이사 김재진)는 8월 여름방학 무료체험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체험은 8월 한 달간 이오패치 구매 이력이 없고 인슐린 치료 중인 당뇨인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오패치 온라인 교육센터(www.eopatch.com)를 통해 접수를 진행해 약 400명의 신청자가 몰렸다. 회사는 기존 2개를증정해오던 무료체험 이벤트에 8월 한 달간 2개를 추가 증정해 총 패치 4개를 무상으로 제공했으며 이는 한 사용자가 약 2주간 사용할 수 있는 분량이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 8월부터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 이후 가장 많은신청자가 몰렸다. 여름방학을 맞아 학생들을 대상으로 홍보 효과가 좋았던 것 같다.예상보다 훨씬 많은 신청자가 몰려 이오패치의 인기를 실감했다”고 전했다.
이오패치 온라인 교육센터에서는 상시 무료체험을 진행 중이다. 체험을 희망하는 고객은 의료진에게 인슐린과 기본 용량을 처방받고 온라인 교육센터에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이오플로우 마케팅 담당자는 이오패치 구매 이력이 없었던 많은 분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오패치를 경험했고, 실제로 많은 구매로 이어졌다고 전했다. 특히 여름 휴가철 물놀이에 편리했다는 피드백이많았다는 후문이다. 회사 담당자는 방학 시즌 정기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해 이오패치를알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오플로우 서종옥 마케팅본부장은 “다양한 환자분들에게 이오패치 체험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인슐린 치료법 경험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일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및 프로그램을 통해 당뇨인과 비당뇨인 모두 이오패치를 알게 되는 그 날까지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오플로우는 오는 9월에는 이오패치 사용자 모임인 “이오패치 투게더링”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오는 9월 24일에 강남에서진행되며 약 120명이 참가 신청했다. 이번 모임에서는 기존 사용자와 신규 사용 희망자가 각자의 치료 경험을 공유하는 등 커뮤니티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회사는 기존 사용자와 신규 사용 희망자를 분류해 세션을 진행한다. 기존 사용자는 본인의 사용 경험 및 노하우를 공유하고, 이오패치의 고급 기능을 배우고 영양교육을 받는다. 신규 사용 희망자는 이오패치에 대한 기본적인 설명과 사용법 안내를받고 영양 교육을 받는다. 회사는 향후 정기적으로 지역별로도 행사를 진행한다고 예고했다.